[키덜트] 중국레고?! SUPER HEROES '슈퍼맨' SY180

2014. 12. 9. 17:34일상 기록

삼청동을 돌아다니다 5천원에 1+1 하길래 재미삼아 사와봤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정품 레고는 아니고, 일명 '중국레고'라고 불리는 이미테이션 제품이였다. G마켓에서도 개당 2,25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제품명에 '레고'라는 문구가 없는걸 보니 레고 본사와 라이선스 문제가 있었을것 같다.

모님의 블로그에서는 중국에서 약 5위안(한화 800원)에 판매한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국내에서 저정도 가격이면 마진을 꽤 남기는 것 같다.(출처: 구이오의 보통날 / www.botongnal.com/131)

URL: http://gmkt.kr/gho7DV

구글에서 SY180으로 검색하면, G마켓과 옥션에서 같은 셀러가 판매중인것을 확인할 수 있다.

촬스네로 입양온 녀석은 슈퍼맨, 마데인 차이나 답게 내용물과 표정은 사뭇 다르다. 5~12세용이라고 표시되어있지만. 나는.. 난 ㅜ_ㅠ(운다)

슈퍼 히어로즈 시리즈는 캡틴 아메리마, 배트맨, 슈퍼맨, 아이언맨.. 등등 총 8개가 한 시리즈인것 같다. 구입 당시에 아이언맨을 사고 싶었는데, 인기여서 그런지 찾기 어려웠다.


제품정보에 대한 표기, 'No. SY180' 이라는 시리즈명과 제조국은 확인할 수 있었지만 라이센스 관련 항목은 찾아볼 수 없었다. 역시 중국이란 나라는.. 어떤면에서 참 배짱이 두둑하다는 생각이 든다.

구성품은 단촐하다. 뭔가 카드게임을 하라는건지 캐릭터별 카드도 들어있다.

하나씩 조립 중.. 그런데 손이 3개?!!! ㄷㄷㄷㄷ(배트맨은 입양해간 지인도 손이 3개여서 불량인 줄 알았단다.)

완성! 스페어(?)로 총과 손이 하나 남았다. ㄷㄷㄷㄷㄷ(슈퍼맨이 총을 쓰던가?!!)

A4용지를 배경을 한컷!

약간 효과를 주어보았다.(뭘?!!)


PS 1.

(출처: http://bit.ly/1G91OL3 / 다음 영화)

슈퍼맨 영화의 명대사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PS 2.

같은 시리즈 중, '캡틴 아메리카'로 재미있는 영상이 있어서 함께 올려본다.